2025년12월3일 가정예배Conti 🇰🇷
<오늘의 묵상>
1 하나님은 우리를 긍휼히 여기사 복을 주시고 그 얼굴 빛으로 우리에게 비취사(셀라)
詩篇 67:1-4
2 "주의 도를 땅 위에, 주의 구원을 만방 중에 알리소서"
3 하나님이여 민족들로 주를 찬송케 하시며 모든 민족으로 주를 찬송케 하소서
4 열방은 기쁘고 즐겁게 노래할지니 주는 민족들을 공평히 판단하시며 땅 위에 열방을 치리하실 것임이니이다(셀라)
<오늘의 준비찬양>

<오늘의 성경 말씀>
야훼께서 그에게 상함을 받게 하시기를 원하사 질고를 당하게 하셨은즉 그의 영혼을 속건제물로 드리기에 이르면 그가 씨를 보게 되며 그의 날은 길 것이요 또 그의 손으로 야훼께서 기뻐하시는 뜻을 성취하리로다 그가 자기 영혼의 수고한 것을 보고 만족하게 여길 것이라 나의 의로운 종이 자기 지식으로 많은 사람을 의롭게 하며 또 그들의 죄악을 친히 담당하리로다
사 53:10~11
<오늘의 메시지>
예수님의 죽음을 통해 우리의 죄와 허물, 저주와 죽음의 문제는 청산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예수님께서 채찍에 맞으심으로 우리는 나음을 입었습니다. 예수님의 고난은 우리를 위한 수난이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삶을 얻게 되었습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가난하게 되심은 우리를 부요하게 하시기 위함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기 전에 “다 이루었다”고 선포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 영혼의 문제뿐만 아니라 가난과 질병, 삶의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하셨다는 것을 선포하신 것입니다. 우리는 삶의 모든 문제를 하나님께 맡기고 하나님의 은혜를 간구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해 주십니다.
기도
사랑의 하나님, 저의 죄 때문에 예수님께서 당하신 고난과 십자가의 육체적, 정신적, 영적 고통을 기억합니다. 예수님의 죽음이 저의 죽음입니다. 예수님의 승리와 예수님의 부활이 저의 승리와 부활이 된 줄 믿습니다. 세상을 사는 동안 그 거룩한 죽음의 대가를 누릴 수 있도록 믿음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헌금찬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