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11월26일 가정예배Conti 🇰🇷
<오늘의 묵상>
1 온땅이여 하나님께 즐거운 소리를 발할지어다
詩篇 66:1-4
2 그 이름의 영광을 찬양하고 영화롭게 찬송할지어다
3 하나님께 고하기를 주의 일이 어찌 그리 엄위하신지요 주의 큰 권능으로 인하여 주의 원수가 주께 복종할 것이며
4 온 땅이 주께 경배하고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이다 할지어다(셀라)
<오늘의 준비찬양>

<오늘의 성경 말씀>
무리가 일제히 일어나 고발하니 상관들이 옷을 찢어 벗기고 매로 치라 하여 많이 친 후에 옥에 가두고 간수에게 명하여 든든히 지키라 하니 그가 이러한 명령을 받아 그들을 깊은 옥에 가두고 그 발을 차꼬에 든든히 채웠더니 한밤중에 바울과 실라가 기도하고 하나님을 찬송하매 죄수들이 듣더라
행 16:22~25
<오늘의 메시지>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이 아닙니다. 정사와 권세와 이 세상 어둠의 주관자들과의 싸움입니다. 공중 권세 잡은 마귀들과의 싸움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의 이름으로 무장하고 성령으로 충만해야 합니다. 믿음을 강하게 하고 마귀를 대적해 싸워야 합니다. 마귀를 쫓아내고 흑암의 세력을 물리쳐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고 평안을 쟁취해야 합니다.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것입니다. 적극적인 신앙의 자세와 절대 감사, 절대 긍정의 신앙고백은 영적 전쟁을 위한 중요한 무기입니다.
기도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 끊임없이 다가와 심신을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며 억압하는 원수 마귀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대적합니다. 물리쳐 주옵소서. 병에서 고침 받게 하시고 저주에서 해방되게 하옵소서. 사망의 권세를 이기게 하옵소서. 항상 예수 이름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헌금찬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