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12월6일 가정예배Conti 🇰🇷

<오늘의 묵상>

하나님은 우리를 긍휼히 여기사 복을 주시고 그 얼굴 빛으로 우리에게 비취사(셀라)
"주의 도를 땅 위에, 주의 구원을 만방 중에 알리소서"
하나님이여 민족들로 주를 찬송케 하시며 모든 민족으로 주를 찬송케 하소서
열방은 기쁘고 즐겁게 노래할지니 주는 민족들을 공평히 판단하시며 땅 위에 열방을 치리하실 것임이니이다(셀라)

詩篇 67:1-4

 

<오늘의 준비찬양>

 

<오늘의 성경 말씀>

대답하여 이르되 네 마음을 다하며 목숨을 다하며 힘을 다하며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한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하였나이다

눅 10:27

 

<오늘의 메시지>

우리는 세상의 그 어떤 것보다도 하나님을 더욱 사랑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 이외에 다른 것을 사랑하는 것은 우상숭배를 하는 것입니다. 성경은 우리와 예수님과의 관계를 신랑과 신부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순결하고 정결한 신부가 되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남편을 두고, 아내가 다른 것을 더 사랑한다면 정상적인 결혼 관계를 이어갈 수 없습니다. 남편 되신 예수님은 우리를 위해서 자기의 목숨까지 희생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깨닫지 못하고 아직도 세상과 벗하고 살아갑니다. 성경은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라고 말씀합니다. 그리고 이웃을 자신의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말씀합니다. 예수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하며 성령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기도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독생자 예수님을 주시기까지 저를 사랑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못난 저를 버리지 않으시고 끝까지 사랑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이처럼 놀라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깨닫고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주님보다 더 사랑하는 것이 없도록 모든 시험과 유혹에서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헌금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