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12월5일 가정예배Conti 🇰🇷

<오늘의 묵상>

하나님은 우리를 긍휼히 여기사 복을 주시고 그 얼굴 빛으로 우리에게 비취사(셀라)
"주의 도를 땅 위에, 주의 구원을 만방 중에 알리소서"
하나님이여 민족들로 주를 찬송케 하시며 모든 민족으로 주를 찬송케 하소서
열방은 기쁘고 즐겁게 노래할지니 주는 민족들을 공평히 판단하시며 땅 위에 열방을 치리하실 것임이니이다(셀라)

詩篇 67:1-4

 

<오늘의 준비찬양>

 

<오늘의 성경 말씀>

보라 인내하는 자를 우리가 복되다 하나니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주께서 주신 결말을 보았거니와 주는 가장 자비하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이시니라

약 5:11

 

<오늘의 메시지>

고난당할 때에 왜 고난이 찾아왔는지 이유를 설명할 수 없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때에는 선하신 하나님을 바라보고 감사하며 참고 회개하고 헌신하고 기다리는 것밖에 다른 도리가 없습니다. 원망하고 불평하고 탄식해서는 안 됩니다. 원망과 불평은 사탄이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고난에서 빨리 벗어나는 방법은 고난 중에 감사하는 것입니다.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믿고 기대해야 합니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생각을 하고 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믿고 꿈꾸고 입술로 고백할 때 고난은 물러가고 좋은 일이 다가옵니다. 믿는 사람들은 절대 긍정, 절대 감사의 신앙을 가져야 합니다.

 

기도

하나님 아버지, 때때로 하나님께서 저에게 더 나은 내일을 허락하기 위해 연단도 주신다는 것을 압니다. 고난을 겪을 때 원망하거나 탄식하지 않고 욥같이 감사하고 찬미하며 인내하도록 도와주옵소서. 고난을 통하여 하나님의 위대한 기적이 일어날 것을 믿고 기대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헌금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