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12월2일 가정예배Conti 🇰🇷

<오늘의 묵상>

하나님은 우리를 긍휼히 여기사 복을 주시고 그 얼굴 빛으로 우리에게 비취사(셀라)
"주의 도를 땅 위에, 주의 구원을 만방 중에 알리소서"
하나님이여 민족들로 주를 찬송케 하시며 모든 민족으로 주를 찬송케 하소서
열방은 기쁘고 즐겁게 노래할지니 주는 민족들을 공평히 판단하시며 땅 위에 열방을 치리하실 것임이니이다(셀라)

詩篇 67:1-4

 

<오늘의 준비찬양>

 

<오늘의 성경 말씀>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롬 8:38~39

 

<오늘의 메시지>

기독교 신앙은 이론이 아니라 체험입니다. 죽은 자가 살아나고, 없는 것을 있게 하고, 병든 몸이 치료받는 체험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다른 사람들에게 복음을 힘 있게 증거 할 수 있습니다. 성령을 체험하지 못하면 신앙은 무미건조해지기 쉽습니다. 성령 체험을 통해서 하나님과의 더욱 깊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참 기쁨과 행복은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때 느낄 수 있습니다. 세상이 주는 행복은 너무 쉽게 사라져 버립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께 사랑받을 때 참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간의 사랑이란 항상 이기적이고 불완전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사랑은 완전하고 영원한 사랑입니다.

기도

사랑의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셔서 하나님의 사랑을 증명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다른 보혜사 성령님을 보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사랑에 보답하며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충성하게 하옵소서. 희생과 헌신을 통해 그 사랑을 증명하고 몸소 실천하며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헌금찬양>